자기계발 및 마인드컨트롤

상대가 인연임을 알 수 있는 방법은?

리치오빵 2022. 12. 26. 10:40

상대가 인연임을 알 수 있는 방법은?

 

 

 

여러분들은 주위에 인연 및 본인과 잘 맞는 사람이 있으신지요? 이런 사람이 주위에 많다면 당연히 삶도 유쾌하고 하루하루가 즐거울 듯합니다.

 

 

오늘은 자기와 찐 인연 및 잘 맞는 사람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 

 

1. 취향이 비슷하여 타이밍이 잘 맞음

 

서로의 취향이 비슷하여, 뭔가를 하려고 했을 때 타이밍이 잘 맞는 경우가 맞습니다. 예들 들면 비가 오고 우울한 날엔 따뜻한 카푸치노가 당기는 데, 상대도 그렇다고 한다면 커피 취향은 잘 맞다고 볼 수 있겠지요.

 

 

그리고 여름엔 빨간색 옷을 잘 입는 다든지, 오늘 점심은 서로 국물 음식이 당긴다든지 등등 서로가 원하는 것의 타이밍이 딱딱 맞는 경우가 많습니다.

 

 

이렇게 다양한 분야에 서로의 취향이 잘 맞는다면, 서로가 인연일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2. 가치관이 서로 닮아있음

 

서로의 생각이나, 평소에 생각이 비슷한 경우가 많습니다. 특히 웃음 포인트 및 반대로 화가 나는 포인트가 비슷하여 서로 조심하게 되어 더욱더 서로가 발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.

 

 

이런 분들은 감성적인 부분까지 서로 비슷할 경우가 많아, 대화가 잘 통하고 공감대도 서로 형성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. 특정 이슈에 대한 바라보는 관점까지 비슷하여 서로 의지도 할 수 있을 가능성도 매우 큽니다.

 

 

이런 가치관 및 생각 자체가 닮아 있어 같이 있으면 항상 웃을 수밖에 없습니다.

 

 

 

3. 본 지 얼마 안 됐지만 오랜 전부터 안 사람 같음

 

서로 안 지가 얼마 되지 않았지만, 아주 오래전부터 친했고 익숙한 기분이 듭니다. 서로의 영혼이 맞닿아 있는 느낌도 들고 취향이 비슷하기에 더 빨리 친해지기도 합니다.

 

 

그래서 만나면 항상 편하고, 의견다툼 등의 사소한 싸움이 거의 없습니다. 그래서 더 오래 관계가 유지되고 이 관계는 평생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.

 

 

 

4. 서로 간의 비밀이 없음

 

만나면 편한 사이라 서로 간의 비밀이 없습니다. 남들에게는 못 하는 말이라도 인연인 사람에게는 다 털어놓기도 합니다. 이렇기 때문에 관계도 더 오래 지속 유지가 되기도 합니다.

 

 

영혼의 동반자라고까지 느껴질 정도로 서로의 취향이 닮아 있기에 마치 한 몸인 듯한 느낌까지 드는 경우가 많죠. 특히나 연인 사이라면 이 관계는 발전적일 수밖에 없습니다.

 

 

비밀이 없기에 서로에게 조언도 해 줄 수 있고, 서로에게 멘토가 될 수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5. 자주 생각이 남

 

좋은 걸 보면 떠오르고, 안 보면 계속 또 보고 싶은 관계입니다. 비단 연인 사이에서 많이 발생하는 것뿐 아니라, 동성 친구 사이에서도 이런 경향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.

 

 

문뜩문뜩 떠오르고 좋은 일이 있거나, 안 좋은 일이 있을 경우 먼저 떠오르는 관계입니다. 그래서 무슨 일이든 항상 같이 할 수 있어 행복감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여러분들은 이런 친구 및 연인이 있으신지요? 주위에 이런 지인들이 많을수록 삶이 더 풍요로워지겠지요. 자기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행운이지만 그만큼 자신도 노력을 해야 하는 것이라고 봅니다.

 

 

이렇게 사람과의 관계도 노력을 하다 보면 잘 맞는 인연이 나타난다고 생각합니다. 이렇게 본인과 인연인 사람을 알 수 있는 특징을 살펴보았습니다. 평소에 주위 사람들에게 잘한다면 진정한 인연도 반드시 있으리라 봅니다.